2016년 4월 10일 일요일

인생 명언

마음에 감동을 주는 인생 명언이 있어서 남겨봅니다.

첫번째 - 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일하는 사람, 사랑하는 사람, 희망이 있는 사람이다.

by. 에디슨


두번째 - 좋은 일을 생각하면 좋은 일이 생긴다
            나쁜 일을 생각하면 나쁜 일이 생긴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하루종일 생각하고 있느 것 바로 그것이다.

by. 조셉 머피



세번째 - 자기 자신이 해낸 것을 즐기는,
            그리고 자기 자신이 하고 있는 것을 즐기는 사람은 행복한 사람이다.

by. 괴테

출처 - 네이버 명언
사진출처 - www.flickr.com -

댓글 6개:

  1. 저는 행복한 사람입니다~~^^

    답글삭제
  2. 자기 자신이 하고 있는 것을 즐기는 사람이 행복한 사람이다..
    마음에 와 닿네요~

    답글삭제
  3. 좋은생각을 하면 좋은일이 생긴다~~~딱이네요 ^^

    답글삭제
  4. 좋아하고 즐기는 일만 했으면 좋겠어요. ㅠㅠ

    답글삭제
  5. 정말 주옥같은 말들이네요~
    하루종일 생각하고 있는 그것이 나고 나에게 일어나는 일이겠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