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28일 목요일

새색시의 꽃비단


(고양=뉴스1) 구윤성 기자 = 2016 고양 국제꽃박람회 개막을 하루 앞둔 28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일산호수공원에서 시민들이 꽃으로 만든 조형물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고 있다. 국제행사 10회째를 맞는 이번 박람회는 ‘꽃과 호수, 신한류 예술의 합창’을 주제로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고양시 호수공원에서 열린다

출처 : NAVER 뉴스 - 포토갤러리

새색시의 꽃비단 너무 아름다워요~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이 다가오는 5월 부모님모시고 아이들과 일산호수공원에서 꽃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들러 Go  Go ~~~

댓글 7개:

  1. 꽃과 호수 멋진 박람회가 될것 같은데요~

    답글삭제
  2. 일산 호수공원 유명하지요~
    꽃들이 넘 이쁘네요~

    답글삭제
  3. 이야`~~ 작품인데요? ^^ 너무 멋져요

    답글삭제
  4. 오와~ 예전엔 꽃만 많았었는데 요즘 박람회는 기획이 참신하네요~!

    답글삭제
  5. 오호.. 맞다 꽃 박람회 열릴 때가 왔군요. ㅎㅎ

    답글삭제
  6. 우와 이게먼가요?ㅋㅋㅋㅋㅋㅋ진짜 예쁘담 ㅠㅠ

    답글삭제
  7. 어멐ㅋㅋㅋ 왠일 넘 기발하고ㅠ이쁘당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