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15일 화요일

소국 아름다워요 그리고 우아해요~~!!


소국 아름다워요 그리고 우아해요~~!!

피시에 샘플 사진 있는데 예뻐서 올려봅니다.

'



댓글 5개:

  1. 정말 봄인가봐요~ 꽃만보면 마음이 설레네요~~

    답글삭제
  2. 와, 이건 어디서 볼 수 있나용?ㅎㅎㅎㅎ

    답글삭제
  3. 꽃집에 가면~~ 다양한 색으로 팔고 있어요 ^^
    수국~~ 정말~~ 예뻐요~~풍성하고~~ ^^

    답글삭제
  4. 이제 꽃이만개하는모습을 곧 보겠네요~

    답글삭제
  5. 이 꽃 이름이 수국이군여~!
    참 예쁘네요~b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