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29일 화요일

맛있는 양푼 비빔밥

              오늘은 우리가족이 간단하고 맛있게 먹는 양푼 비빔밥을 소개합니다
              먼저 집에 있는 나물을 따뜻하게 후라이팬에 데워서 양푼에 넣습니다


밥, 계란후라이,고추장을 넣고 맛있게 섞어줍니다


참기름을 넣으면 맛있는 양푼 비빔밥이 완성됩니다


가족과 함께 먹으면 맛있습니다






댓글 5개:

  1. 헐..진짜 맛잇겟어요.ㅠㅠ저도 비빔밥, 볶음밥 이런거 엄청 좋아해요 ㅎㅎㅎㅎ
    비빔밥...언제먹고 안먹었드라..ㅎㅎㅎ

    답글삭제
  2. 너무 맛있어 보여요~~~이런 비빔 너무 좋아해요

    답글삭제
  3. 와우~ 제가 좋아하는 야채 총집합이네요~!~!
    혼자 먹어도 맛있겠어요~~~ㅋㅋ

    답글삭제
  4. ㅋㅋㅋ 왜케 낫설지가않을ㄲㅏ요 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