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15일 화요일

흰동백 ~~화이트동백이라고 하나요?ㅎㅎ

흰동백 ~~화이트동백이라고 하나요?ㅎㅎ

화분에서 예쁘게 핀 흰 동백 너무 아름다워요~~!


댓글 6개:

  1. 흰동백 너무 예뻐요~~~ㅎㅎ

    답글삭제
  2. 흰동백 너무 예뻐요~~~ㅎㅎ

    답글삭제
  3. 와.. 감탄이 절로 나네요~~

    답글삭제
  4. 정말하얗다 ~ㅋㅋㅋㅋ꺠끗하니, 넘 예쁘네요 ㅠㅠㅠ

    답글삭제
  5. 하얀색 동백도 있나요?? 와~~~
    신기행 ^^

    답글삭제
  6. 꽃은 다 이쁜데..흰색이라 그런가 흰색동백꽃은 더 이쁘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