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16일 수요일

한복 입은 요쿠셔테리어 해피~~

한복 입은 요쿠셔테리어 해피~~
한복 입은 해피의 모습이 너무 예뻐요 ㅎㅎ



댓글 7개:

  1. 한복 입은 강아지 처음봐요~~귀여워요~^^

    답글삭제
  2. 세상에,ㅋㅋㅋㅋ강아지 한복도 있다니..진짜 기엽다.ㅠㅠㅠ

    답글삭제
  3. 강아지 한복은 처음이네요~ 색다르네요 ㅋㅋ

    답글삭제
  4. 어머~~~ 애완견을 안키우니 이런것도 있는지 모릅니다.ㅋㅋ
    너무 귀여워요 ㄴㄴ

    답글삭제
  5. 아웅 귀여워~~~한복입고 애교피울 강아지를 생각하니 너무 귀여워요~

    답글삭제
  6. ㅎㅎ강아지 한복은따로 파는거에요?~아니면 만들어서 입힌거에요?~너무 앙증맞네요~ㅋ

    답글삭제
  7. 오와~ 주인을 잘 만나서 호강하는구나~!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