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31일 목요일

곰 젤리 너무 귀여워요

HARIBO-곰 젤리 너무 귀여워요 ㅎ ㅎ
저와 아이들이 좋아하는 곰 젤리 색깔도 예쁘고 귀여워요


댓글 5개:

  1. 곰 젤리 맛있어요~~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과자예요~

    답글삭제
  2. 와... 색깔별로 나열해 놓으니 더 귀엽네요 ㅎㅎ

    답글삭제
  3. ㅋㅋㅋ아 귀엽다,ㅎㅎ 저도 하리보 좋아하는데 넘딱딱해서 몇개 못먹어요 ㅠㅠ

    답글삭제
  4. 그릇에 담은게 너무 귀엽네요 ㅋ

    답글삭제
  5. 달콤한 향이 여기까지 나는 듯 해요~

    답글삭제